3월 4일 저녁에 충전하였습니다.
주행가능거리는 300이 나왔습니다.
지난 번 충전후 실제 주행 거리는 216입니다.
충전량은 11.58입니다. (믿을 수 없는 수치로 대략 2를 곱하면 맞을 듯합니다.)
누적 주행 거리 : 9972 - 9756 = 216.
잔량 수치 감소분 : 299 - 43 = 256.
주행시간A: 77:45-69:05=08:40시간.
* * * *
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
1 | 291 | 282 | 297 | 11 | 277 | 269 | 279 | 21 | 300 | 250 | 276 |
2 | 288 | 274 | 289 | 12 | 281 | 258 | 279 | 22 | 300 | 270 | 286 |
3 | 283 | 263 | 279 | 13 | 287 | 266 | 284 | 23 | 300 | 284 | 303 |
4 | 281 | 273 | 296 | 14 | 292 | 285 | 297 | 24 | 300 | 281 | 303 |
5 | 285 | 251 | 291 | 15 | 294 | 293 | 303 | 25 | 300 | 265 | 305 |
6 | 286 | 248 | 279 | 16 | 296 | 298 | 313 | 26 | 300 | 283 | 296 |
7 | 286 | 245 | 254 | 17 | 300 | 299 | 313 | 27 | 300 | 259 | 288 |
8 | 287 | 237 | 257 | 18 | 300 | 297 | 315 | 28 | 300 | 260 | 281 |
9 | 283 | 147 | 160 | 19 | 300 | 291 | 302 | 29 | 300 | 248 | 271 |
10 | 274 | 246 | 256 | 20 | 300 | 239 | 273 | 30 | 300 | 245 | 269 |
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
31 | 300 | 198 | 219 | 41 | 51 | ||||||
32 | 300 | 155 | 173 | 42 | 52 | ||||||
33 | 300 | 168 | 185 | 43 | 53 | ||||||
34 | 300 | 174 | 177 | 44 | 54 | ||||||
35 | 300 | 112 | 145 | 45 | 55 | ||||||
36 | 299 | 216 | 232 | 46 | 56 | ||||||
37 | 300 | 47 | 57 | ||||||||
38 | 48 | 58 | |||||||||
39 | 49 | 59 | |||||||||
40 | 50 | 60 |
주행1 : 충전후 표시된 거리(주행가능거리)
주행2 : 실제 주행 거리
주행3 : 이론상 가능거리 = 주행2+잔량-10, * 겨울엔 잔량의 1/2로 계산후 -10.
색깔 : 히터 조금, 히터 많이, 에어컨 조금, 에어컨 많이, 팬 조금, 팬 많이.
* * * *
갑자기 좋아진 것처럼 보일 텐데 히터 영향이 큽니다. 지난 번까지만 해도 전체 운행시간의 대부분(출발 직후나 도착 직전에 끄는 게 보통)을 히터를 틀었었는데 반해 저번 충전분은 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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