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16일 저녁에 충전하였습니다.
주행가능거리는 297이 나왔습니다.
지난 번 충전후 실제 주행 거리는 223입니다.
충전량은 12.02입니다. (믿을 수 없는 수치로 대략 2를 곱하면 맞을 듯합니다.)
누적 주행 거리 : 10195 - 9972 = 223.
잔량 수치 감소분 : 300 - 31 = 269.
주행시간A: 87:39-77:45=09:54시간.
* * * *
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
1 | 291 | 282 | 297 | 11 | 277 | 269 | 279 | 21 | 300 | 250 | 276 |
2 | 288 | 274 | 289 | 12 | 281 | 258 | 279 | 22 | 300 | 270 | 286 |
3 | 283 | 263 | 279 | 13 | 287 | 266 | 284 | 23 | 300 | 284 | 303 |
4 | 281 | 273 | 296 | 14 | 292 | 285 | 297 | 24 | 300 | 281 | 303 |
5 | 285 | 251 | 291 | 15 | 294 | 293 | 303 | 25 | 300 | 265 | 305 |
6 | 286 | 248 | 279 | 16 | 296 | 298 | 313 | 26 | 300 | 283 | 296 |
7 | 286 | 245 | 254 | 17 | 300 | 299 | 313 | 27 | 300 | 259 | 288 |
8 | 287 | 237 | 257 | 18 | 300 | 297 | 315 | 28 | 300 | 260 | 281 |
9 | 283 | 147 | 160 | 19 | 300 | 291 | 302 | 29 | 300 | 248 | 271 |
10 | 274 | 246 | 256 | 20 | 300 | 239 | 273 | 30 | 300 | 245 | 269 |
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 연번 | 주행1 | 주행2 | 주행3 |
31 | 300 | 198 | 219 | 41 | 51 | ||||||
32 | 300 | 155 | 173 | 42 | 52 | ||||||
33 | 300 | 168 | 185 | 43 | 53 | ||||||
34 | 300 | 174 | 177 | 44 | 54 | ||||||
35 | 300 | 112 | 145 | 45 | 55 | ||||||
36 | 299 | 216 | 232 | 46 | 56 | ||||||
37 | 300 | 223 | 233 | 47 | 57 | ||||||
38 | 297 | 48 | 58 | ||||||||
39 | 49 | 59 | |||||||||
40 | 50 | 60 |
주행1 : 충전후 표시된 거리(주행가능거리)
주행2 : 실제 주행 거리
주행3 : 이론상 가능거리 = 주행2+잔량-10, * 겨울엔 잔량의 1/2로 계산후 -10.
색깔 : 히터 조금, 히터 많이, 에어컨 조금, 에어컨 많이, 팬 조금, 팬 많이.
* * * *
역시 히터를 적게 사용한 덕택에 증가한 듯보입니다. 그렇다고 해도 작년보다는 전체 주행거리가 감소했습니다. 히터를 그렇게 오래 쓴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 어쩌면 운전습관의 변화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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